나폴리 김민재 선수 시즌 2호골 작렬
본문 바로가기
인생 최고의 선물, 스포츠

나폴리 김민재 선수 시즌 2호골 작렬

by 자 상남자 2022. 9. 4.
반응형

나폴리 김민재 선수 시즌 2호 골 작렬

 

나폴리에서 뛰고 있는 김민재 선수가 나폴리와 라치오의 시즌 첫 번째 대결에서 시즌 2호 골을 터트렸습니다. 

시즌 개막 경기부터 계속 풀타임 출전을 이어가고 있는나폴리의 김민재 선수는 이탈리아의 수도 로마를 쓰고 있는 라치오를 만났습니다. 라치오의 강력한 공격에 고전하다가 결국 라치오 자카니 선수에게 선제골을 허용하였는데요, 나폴리는 선제골을 내준 이후 이어진 역습 찬스에서 코너킥 찬스를 얻게 되었습니다.

 

코너킥에서 김민재 선수는 올려주는 코너킥을 멋진 헤더로 연결하였습니다. 라치오 키퍼가 다급하게 공을 걷어냈지만 공은 이미 골라인을 통과하였기에 골로 인정이 되었습니다. 이후 라치오의 파상 공격을 잘 막아냈던 나폴리는 마침내 역전 골을 성공하였습니다. 오른쪽 돌파에 이은 컷백 슈팅으로 그바라트스켈리아가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라치오 골문을 찢은 것이죠. 

 

역전골을 허용한 이후에 라치오는 더 거세게 나폴리의 골문을 두드렸으나 나폴리 김민재 선수 중심으로 단단하게 골문을 지켰습니다. 결국 2대 1로 승리를 거둔 나폴리는 이탈리아 세리아A 리그 선두에 올라섰습니다. 

 

 

김민재 선수의 후반전 경기에 대한 개인적인 총평

나폴리의 김민재 선수가 라치오와의 경기에서 입장하는 모습부터 보고 싶었는데 알람을 늦게 확인 하는 바람에 후반전 10분경부터 경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후반전을 뛰고 있는 김민재 선수의 몸은 평소보다 무거워 보였습니다. 후반전에 나폴리는 라치오에게 언제 실점을 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일방적으로 밀렸는데요, 나폴리 미드필더들의 압박과 연계 플레이가 아쉬웠습니다.

 

김민재 선수도 자신감이 다소 떨어지는듯한 모습을 보여서 개인적으로는 혹시 김민재 선수가 전반전에 실수를 많이 한 것이 아닌가 하는 걱정이 될 정도였습니다. 평소와는 다르게 패스 미스하는 모습도 종종 보였고, 상대방의 패스를 차단해서 미드필더에게 다시 연결 플레이를 해주던 모습도 오늘은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축구는 결국에는 골을 먹으면 지고, 골을 넣어야 승리를 거두고 갈 수 있기 때문에 2대 1로 앞선 나폴리는 뒷문을 단단하게 걸어 잠근 덕분에 리그 1위에 등극하였습니다.

 

현재 유럽리그에 진출한 한국 선수 중 가장 좋은 폼을 보이는 선수는 김민재와 이강인

 

현재 유럽리그에서 뛰고 있는 선수 중에 가장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는 선수를 꼽자면 단연 나폴리의 김민재 선수입니다. 이탈리아는 예전부터 수비에 관해서 엄청난 자신감을 갖고 있는 나라인데, 그런 이탈리아 상위 클럽에서 한국의 중앙 수비수를 데리고 와서 개막전부터 선발 출전시킨다는 것은 정말 어마어마한 일입니다. 시즌 개막전부터 꾸준히 출전하고 있고, 골도 터트리고 있는 김민재 선수는 특별한 부상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당연히 카타르 월드컵에 진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강인 선수 역시 어제 밤 경기에서 시즌 3호 어시스트를 기록하였습니다. 그동안 이강인 선수에게 냉정한 평가를 해왔던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벤투 감독이 과연 어떤 결정을 할지 궁금해집니다. 

 

손흥민 선수는 어젯밤 토트넘과 풀럼과의 경기에서 기존 경기 보다 훨씬 더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아쉽게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골대를 맞히는 등 불운이 이어지는 모습이라 정말 안타깝습니다. 

 

울버햄튼에 황희찬 선수는 리즈 유나이티드의 이적이 결국 무산되며 계속 교체명단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울버햄턴 공격수들의 활약이 개인적으로는 작년에 비해 많이 무뎌졌다고 생각하는데, 황희찬 선수가 빨리 자리를 잡아서 카타르 월드컵에 진출하는데 도움을 받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